더감동

http://thegamdong.kr

이연실이모님 감사합니다~^^! > 이용후기

본문 바로가기
전화문의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이용후기

이연실이모님 감사합니다~^^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보리차 작성일17-07-11 10:49
조회5,563회 댓글0건

본문

큰아이 맘에 걸려 조리원도 포기하고 관리사님 알아보다 더 감동 알게됐어요.

막상 한달 예약하고나니 제가 좀 까다로운편이라 걱정이 많았죠.

그런데 너무나도 다행히...

이연실 이모님이 오신거예요~

 

일단 집에 오시면 옷갈아입고 손닦고 머리묶고~^^

 

조리원 안가고 바로 집으로 퇴원해서 아기 재대도 붙어있고 저도 움직이기 힘들었는데

이모님이 아기 목욕도 잘 시켜주시고 재대관리도 꼼꼼히 잘해주셔서 우리아기 배꼽도 예쁘게 떨어졌어요

 

매일 점심마다 새로운 반찬도 맛나게 해주셔서 한달내내 점심이 든든~!

근처에서 일하는 남편이 매일 집에 와서 점심 먹어서 더더욱 감사했어요.

젖몸살로 고생했는데 퇴근시간도 미뤄가며 도와주시고 큰아이도 예뻐해주시고~

여러모로 한달동안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.

 

셋째?ㅋㅋ 만약 낳는다면 또 이모님이랑 한달 보내고 싶네요

이연실이모님  정말 감사합니다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화문의
THE감동 | 대표:심미화
Tel : 02)992-7100 | FAX : 02)993-7100
주소:서울특별시 강북구 솔매로 120, 3층
Copyright © 더감동. All rights reserved.